
에버비키니의 트렌디한 커피맛 몸매관리 음료 ‘빠질라카노’가 오늘(10일) GS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 업계 관계자들이 모두 주목하고 있는 이번 생방송 또한 매진이 예상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GS홈쇼핑에서 미리주문 기간내에 주문하면 최대 1만원 특가할인을 선보여 선주문 인기 또 한 뜨거웠다.
한편, 에버비키니 빠질라카노는 오늘(10일) 오전 10시 3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GS홈쇼핑을 통해 7번째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판매되는 빠질라카노 구성은 6박스 12주분과 12박스 24주분이다. 특히 온라인 등 정상가에서 파격 할인된 가격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기존 12주분의 6박스 정상가는 131,400원이지만 홈쇼핑가로 99,000원에 만날 수 있다. 또 24주분의 12박스는 기존 262,800원에서 홈쇼핑가 168,000원으로 판매되는 만큼 빠질라카노를 기다려왔던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소식으로 다가간다.
빠질라카노는 뜨거운 여름을 앞두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트렌디한 몸매관리 템이다. 정제알약이 아닌 마시는 음료로, 맛있고 즐겁고 가볍게 관리할 수 있어 화제의 몸매관리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중이다.
또 마마무 화사의 커피맛 음료로 알려지기도 했으며, 이외에도 키썸과 조현영 등 많은 연예인들의 몸매관리비법으로 공개되기도 했다. 화사, 키썸, 조현영 등의 빠질라카노 사용 소식에 여름을 앞두고 몸매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도 큰 기대를 나타내고 있다.
이에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빠질라카노의 이번 생방송은 업계 관계자 모두가 주목하고 있다. 그동안 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연이어 매진, 완판을 기록했기 때문”이라며 “이날 생방송 또한 큰 기대를 나타내고 있다.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GS홈쇼핑 또는 에버비키니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