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격적인 여름시즌에 들어서면서 많은 대학생, 직장인들이 여름방학과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외국어실력을 높이고자 하고 있는 가운데, 인천오픽학원 ‘오피아어학원 인천송도점’은 소규모 그룹수업을 개설하여 참가자 등록을 시작하며 외국어 마스터에 도움이 되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에 위치한 ‘오피아어학원 인천송도점’은 지난 5월과 6월 진행된 6인미만 소규모 그룹수업이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연이어 그룹수업을 개강하게 된 것으로, 금번 수업과정에서는 기존의 영어회화 과정 외에 제2외국어로 스페인어와 일본어, 베트남어 과정도 진행된다. 다양한 제2외국어과정은 여타 송도영어학원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교육과정으로, 인천송도 인근에 거주하는 예비수강생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영어회화는 초급반과 초중급반, 중급반으로 세분화되어 평일 저녁과 오전 클래스가 개강예정이며, 자신의 실력에 맞는 수준의 클래스로 선택할 수 있다. 일본어, 베트남어, 스페인어의 제2외국어는 초급반으로 진행된다. 각 과정은 월 8회 과정이며 1회 당 1시간 20분의 수업을 받게 된다.
특히 소규모 그룹클래스의 특징을 살려 최소 2명에서 최대 5명까지만 클래스가 운영되고 각 과정마다 수업 전 레벨테스트 후 수준에 맞는 클래스로 추천되기 때문에 개인별 수준에 따른 강사와의 밀착 1대1 수업이 가능하고 그만큼 빠른 속성 어학마스터가 가능할 수 있다는 것이 학원 측 설명이다. 현재는 각 과정의 희망자 신청접수 중이며 개강은 7월 1일 일본어 초급반을 시작으로 선착순 개강한다.

‘오피아어학원 인천송도점’은 오피아어학원 수원본점 및 강남점, 동탄점과 함께 오픽(OPIc), SPA, 영어회화, 토플(TOFLE), 아이엘츠(IELTS), 중국어회화, TSC, 일본어 등 외국어말하기 및 어학시험을 전문으로 하는 일대일영어회화학원 오피아어학원의 선진 시스템을 그대로 진행하는 인천영어회화학원이다.
학원 관계자는 “소규모 그룹수업이 갖는 장점을 잘 살려 진행함으로써 지난 5월과 6월 과정에서 조기마감이 될 정도로 호응이 컸기에 이번 여름시즌에도 준비하게 됐다”며 “금번 7월 과정 역시 한정 접수로 진행되므로 조기마감이 예상되는 만큼 빠른 접수가 필요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피아어학원 인천송도점’의 영어회화 및 제2외국어 소규모 그룹수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은 오피아어학원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