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름휴가지 추천 거제 가볼만한 곳, 리우수상레저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7-01 17:38:44
  • -
  • +
  • 인쇄

무더위가 한층 앞당겨지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여름철 인기 여행지로는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인 거제가 국내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곳 중 한 곳이다. 한려해상공원에 포함돼 바다는 물론 산과 계곡, 섬까지 천혜의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풍광을 만나볼 수 있어 도심을 벗어나고픈 이들에게는 최적의 여행지이기도 하다.  
또한 거제도 해변은 흑진주 빛깔의 몽돌이 깔린 특유의 해변을 감상할 수 있는 국내 관광지로 다른 지역 해변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색다른 바다 풍경을 만끽하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거제도에서 대표적인 몽돌해변으로는 농소, 학동, 함목, 여차 등이 있다. 

그 중 농소몽돌해변은 거제의 3개 몽돌해수욕장 중 가장 큰 해변으로 주위에 낚시터로 유명한 백도, 이수도 등이 자리 잡고 있으며 궁농, 임호, 간곡, 농소 마을의 민박집들과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근방에 위치해 있어 피서를 온 관광객들이 머물다 가기에 좋다. 

이 때문에 거제 농소몽돌해수욕 여행을 간다면 거제 수상레저의 대표 격으로 입소문이 나며 해마다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리우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다. 이달 7월 6일(토)에 개장하는 “리우수상레저”에서 바나나보트, 스팅레이, 땅콩보트, 플라이피쉬 등 다양한 수상레저 기구들로 짜릿한 여름을 즐길 수 있다.  

땅콩보트는 모터보트와 연결해서 빠른 속도감을 즐길 수 있는 수상레저로 보트에 앉아서 가기 때문에 비교적 덜 무서우며, 4명이 함께 탈 수 있다. 플라이피쉬 역시 땅콩 보트처럼 플라이피쉬 위에 타서 속도감을 즐길 수 있다. 플라이피쉬는 속력을 높이면 하늘로 떠올라 하늘 위를 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리우수상레저 이용고객에 한하여 제휴 펜션을 10~20%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어 숙박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하다. 리우수상레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나 예약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