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금 100억 상조회사 부모사랑라이프, 서비스에 대한 적극 투자로 고객 만족도 높여!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6-26 13:49:43
  • -
  • +
  • 인쇄

부모사랑라이프는 올해로 업력 11년을 자랑하는 상조회사다. 올 초 할부거래법 개정으로 자본금 15억 증액 관련해서 부모사랑라이프는 2009년에 이미 자본금 100억원을 증자하며 상조 상위업체에 이름을 올렸다는 사실을 알려 고객들의 신뢰도를 굳건히 한 바 있다. 

또한 부모사랑라이프는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공정위가 인가한 상조보증공제조합과의 계약을 통해 고객의 선수금을 안전하게 보전 할 뿐 아니라 엄격한 적격심사를 거쳐 상조 우수업체만이 선정되는 장례 이행 보증제(내 상조 그대로) 서비스 이행업체로 선정되며 상조피해예방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특히 부모사랑라이프는 인력양성과 교육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는데, 고객의 마지막 가는 길을 지키는 장례 지도사와 상품 설명을 맡는 LC, 그리고 크루즈 서비스 인원까지 전문적이고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과 만나는 접점에서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부모사랑라이프는 꾸준한 교육과 투자는 부모사랑만의 표준화된 장례서비스인 ‘고인맞춤추모장례’를 완성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했으며, 이를 통해 장례서비스를 상향평준화 시켰다는 평과 함께 장례 서비스로서는 이례적인 국제인증 ISO9001을 획득했다. 

부모사랑라이프 관계자는 “부모사랑은 고객만족과 신뢰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며“상조보증공제조합을 통해 상조, 크루즈 상품 모두 선수금 예치를 마친 상태이며 소비자피해보상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회사의 안전성과 서비스의 만족도 모두 믿고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부모사랑라이프는 서비스 품질 및 경쟁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상조 서비스 부문을 2년 연속(2017, 2018년) 수상했으며, 고객 만족과 감동을 통해 올해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