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ty in BLACK` 마마무, 화사 노브라 패션?... 휘인 성형→욕설 방송 사과' 재조명..."산곡 콘셉트는?"

장규희 / 기사승인 : 2019-11-05 18:19:17
  • -
  • +
  • 인쇄
(마마무 화사 / 사진 = 마마무 소속사 rbw)

마마무 화사의 공항 패션 중에 노브라로 등장해 화제가 된바 있다. 이날 화사는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은 노브라 상태로 등장했지만 화사는 개의치 않은 쿨한 면모를 보였다. 


더불어 마마무 휘인이 과거 음주 및 욕설 연상 방송 논란에 휩싸인바 있다. 이와 관련해 휘인은 공식 팬 카페에 '죄송합니다'란 제목으로 사과문을 게재했고, "말 실수를 했다"며 "단어의 뜻을 정확히 인지하지 못한 저의 실수"라고 스스로의 잘못을 인정했다.  

앞서 휘인은 과거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한 생방송 중 "퍽 댓 쉿"(Fu** that shit), "마더 펌킨"(Mother Pumpkin) 등의 단어를 지속적으로 사용해 욕설 방송 논란으로 비난을 산바 있다. 


또한 현재 나이 25세인 휘인(본명 정휘인)은 쌍수 등 성형 논란에 휩싸이고 있는 가운데 SNS 등을 통해 게재된 과거 및 현재 사진들로 자연미인임을 입증했다. 


(마마무 /사진 = 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걸그룹 마마무가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한 사진에는 화려한 드레스에 왕관을 쓴 솔라, 카메라 렌즈를 들고 있는 문별, 오렌지색 후드를 입은 휘인, 빨간색 코트를 입은 화사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모습을  선보였다.


솔라, 문별, 휘인, 화사로 구성된 마마무는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티저이미지와 관련한 새 앨범 `reality in BLACK`는 14일 오후 6시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