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윤대헌 기자] CJ프레시웨이는 DT(디지털 전환) 실행력 강화를 위해 IT 부문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 직무 분야는 ▲데이터분석 ▲IT전략 ▲기준정보관리 ▲아키텍쳐(AA/DA) ▲IT정보보안 ▲IT정보전략 ▲CX기획·운영 ▲IT서비스기획 ▲e-Commerce 운영 ▲Salesforce 운영·관리 총 10개다.
![]() |
▲ CJ프레시웨이가 IT 부문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 ‘고객 사업 성공에 기여하는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사업 영역 전반에서 DT를 추진하는 등 식자재 유통 및 푸드서비스 업계의 디지털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클라우드 전환을 통해 서버 자원을 즉시 확보할 수 있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을 적용해 IT 생산성을 극대화했다. 또 데이터 및 트렌드 분석을 통해 고객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사업별 최적화된 솔루션 사업자로 진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 주문 플랫폼에 AI 빅데이터 기반 초개인화 상품 큐레이션을 제공하는 등 맞춤 솔루션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는 것이 CJ프레시웨이 측의 설명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1차 온라인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으로, 채용 서류는 내달 7일 오전 10시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DT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식자재 유통 및 푸드서비스 산업에서 디지털 혁신을 리딩하며 성장할 인재들을 지속 발굴·육성하고자 이번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의 사업 성공을 이끌 DT 전략 추진에 함께 할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임직원의 업무 몰입을 위해 탄력근무제와 유연근무제는 물론 근속 기간에 따라 최대 4주까지 사용 가능한 자기계발 휴가 ‘Creative Week’ 등을 지원하고 있다.
또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과 함께 여러 가지 항목으로 사용 가능한 ▲현금성 복지 포인트 ▲CJ그룹 주요 계열사 할인 ▲국내외 숙소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