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bhc치킨은 마늘과 버터, 후레이크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새로운 맛을 선사할 신메뉴 ‘마법클’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마법클’은 바삭하게 튀킨 치킨 위에 마늘과 버터가 녹아든 ‘마법클 소스’를 바른 후 갈릭 브레드를 크런치한 식감으로 재탄생시킨 ‘마법클 후레이크’를 뿌린 제품이다.
![]() |
bhc치킨이 신메뉴 ‘마법클’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hc] |
마늘과 버터의 조합으로 탄생한 ‘마법클 소스’는 엄선된 100% 국산 마늘과 전통 방식으로 만든 깊고 진한 맛의 조청을 넣어 만든 소스에 고소한 버터를 가미해 단맛과 고소한 맛의 풍미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 소스 위에 뿌려지는 ‘마법클 후레이크’는 곱게 다진 마늘과 빵가루를 직화솥에 볶아 풍미 가득한 크런치한 식감을 선사한다.
‘마법클’은 bhc그룹의 통합 R&D센터 개소 후 탄생한 첫 번째 치킨 메뉴로, 한 마리 메뉴를 비롯해 콤보, 윙, 스틱, 순살 총 5종을 맛볼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마법클’은 기존 마늘을 주원료로 한 치킨에 대한 고정관념을 탈피, 마늘과 버터, 후레이크를 통해 전에 없던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맛 경험을 제공하고, 트렌드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마법클’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일상 속에서 마법이 필요한 순간을 해당 게시글 댓글에 남기면 추첨으로 LG 시네빔, ‘마법클’ 세트 모바일 기프티콘,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11일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