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윤대헌 기자] 동서식품은 통보리의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담은 그래놀라 신제품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는 국내 최초로 보리로 만든 후레이크와 국내산 통보리로 만든 그래놀라와 상큼한 망고향 크랜베리가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특히 보리가 41% 함유된 보리 후레이크의 바삭한 식감과 통보리 그래놀라의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가 특징이다.
![]() |
▲ 동서식품에서 선보인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 제품. [사진=동서식품] |
동서식품은 이번 통보리 그래놀라의 출시와 함께 포스트 브랜드의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 하고, 그래놀라 시리얼 전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또 TV 및 디지털 광고를 새롭게 선보이는 한편 포스트 공식 SNS를 통한 온라인 프로모션, 신제품 체험단 모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조소현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최근 몸에 좋은 원료와 건강한 맛의 그래놀라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보리의 풍부한 영양을 즐길 수 있는 통보리 그래놀라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그래놀라와 시리얼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