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나투어는 여행 커뮤니티 미디어 ‘여행에미치다’와 함께 ‘키르기스스탄 하이킹’ 테마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여행을 통해 MZ세대들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고, 인생의 변환점을 만들어 줄 특별 여행 프로그램 ‘여미투어’를 기획했다”며 “전문가와 인플루언서, 비슷한 취향을 가진 이들과 동행한다는 점에서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웃도어 투어 전문가 길바울. [사진=하나투어] |
‘여미투어’의 첫 번째 테마여행 상품인 ‘키르기스스탄 하이킹’은 8박9일간 하이킹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대표적 일정은 알틴아라샨 트레킹과 이식쿨호수, 스카즈카캐년, 제티오구스 등을 방문하고, 승마와 노천온천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 상품은 특히 아웃도어 투어 전문가이자 배우겸 모델인 길바울이 전 일정 동행하고, 비슈케크 직항 왕복 항공권과 숙소, 백패킹 시 필요한 음식 등이 포함돼 있다. 단, 배낭 및 침낭, 텐트, 등산화 등의 개인 장비는 지참해야 하고, 하루평균 10㎞ 트레킹 일정을 소화할 수 있는 체력을 보유해야 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오프로드 여정, 캠프형 숙소, 현지식 식사 등 MZ세대들이 키르기스스탄의 자연과 문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백패킹 여행의 정수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MZ세대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여행이라는 콘셉트 아래 여행에미치다와 함께 차별화된 테마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키르기스스탄 하이킹’ 상품 예약은 여행에미치다 인스타그램 채널 링크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