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5일 오후 6시30분 ‘하나투어 괌 PIC 리조트 골드카드 패밀리팩’을 방송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상품은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팩으로, TV홈쇼핑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구성이다. 특히 3~ 6월 사이 원하는 일정에 맞춰 이용이 가능하고, 성인 2명과 아동 1명 또는 성인 구성만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 |
▲ NS홈쇼핑이 오는 5일 오후 6시30분 ‘하나투어 괌 PIC 리조트 골드카드 패밀리팩’을 방송한다. |
‘하나투어 괌 PIC리조트 골드카드 패밀리팩’은 전 일정 자유여행에 PIC 리조트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전 일정 호텔식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골드카드가 포함돼 있다.
여행자들의 안심 여행을 위해 하나투어는 괌 현지사무소를 운영하고 있고, 쇼핑과 레스토랑, 주유, 현지 투어관광, 렌터카 등 현지 업체 제휴로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하나투어 스마트카드’도 제공한다. 이외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왕복 셔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서초혜 NS홈쇼핑 무형상품팀 MD는 “엔데믹 이후 첫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이 괌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여행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투어 괌 PIC리조트 골드카드 패밀리팩’은 방송 중 예약 시 보트 위에서 돌고래를 볼 수 있는 65달러 상당의 돌핀크루즈를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