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앰버서더로 배구선수 김연경 위촉

윤대헌 / 기사승인 : 2023-05-17 18:05:47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은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구선수 김연경을 위촉했다고 17일 밝혔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이번 모델 선정은 풀무원다논 액티비아와 김연경 모두 각자의 분야에서 ‘세계 1위’라는 공통점을 지녔다는 점에서 이뤄졌다”고 말했다. 

 

 풀무원다논은 ‘액티비아’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구선수 김연경을 위촉했다. [사진=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지난 2011년 이후 요거트 부문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2020년 닐슨 데이터 기준)를 기록했고, 김연경 선수는 지난 2021년 세계 랭킹 1위에 선정된 ‘월드클래스’ 배구스타다.

 

액티비아는 장까지 살아가는 다논 독점 공급의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면역기능 유지에 필요한 아연 등을 함유한 제품으로, ▲지방 0% ‘액티비아 UP!’ ▲지방 0% 스무디 요거트 ‘프로바이오틱 스무디’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 ‘장솔루션 골드’ ▲오트와 아몬드를 베이스로 한 ‘식물성요거트’ 등의 제품이 있다. 

 

풀무원다논은 이번 액티비아 앰버서더 선정을 통해 김연경 선수의 이미지를 제품에 연출한 패키지를 제작했다. 또 이를 기념해 인스타그램에 액티비아 김연경 패키지를 찍어 ‘#세계판매1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으로 김연경 포토카드, 사인볼 등의 브랜드 굿즈를 증정한다. 

 

장여진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팀장은 “각자의 분야에서 ‘세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액티비아와 김연경이 만난 만큼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