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삼성 라이온즈와 컬래버 이벤트 진행

윤대헌 / 기사승인 : 2023-05-12 17:47:10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에버랜드는 삼성 라이온즈와 함께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3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 홈 경기를 ‘에버랜드 데이로 진행한다. 

 

 에버랜드가 삼성 라이온즈와 함께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라이온즈 선수들은 에버랜드와 함께 디자인한 레서판다 콘셉트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를 진행하고, 시구와 시타는 에버랜드 인기 유튜브 채널의 주인공인 티타남(티익스프레스를 타주는 남자)이 출연할 예정이다.

 

티타남은 경기 중 응원 단상에 올라 삼성 라이온즈 치어리더들과 함께 응원하며 아마존 익스프레스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에버랜드에서 마련한 라이온즈 파크 중앙광장 이벤트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에버랜드 입장권 등을 제공하고, 관중 약 1000명을 추첨해 레서판다&라이온즈 컬래버 인형과 머리띠, 파우치를 증정한다.

 

한편 에버랜드에서도 오는 13일~6월6일 사이 라이온즈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삼성 라이온즈 유니폼을 입고 에버랜드를 방문하면 40%를 할인해 주고, 삼성 라이온즈 컬래버 기프트카드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패키지 구매고객을 추첨해 인기 선수들의 사인이 들어간 야구 배트와 글러브, 유니폼, 모자, 사인볼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