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스타셰프 손맛 담은 ‘비비고 셰프컬렉션’ 출시

윤대헌 / 기사승인 : 2022-11-17 17:46:38
  • -
  • +
  • 인쇄
신창호 셰프와 함께 프리미엄 밀키트 3종 선봬

[하비엔=윤대헌 기자] CJ제일제당은 스타셰프와 함께 프리미엄 제품군인 ‘비비고 셰프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비비고 셰프컬렉션’은 유명 셰프의 한식 파인 다이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군이다. 이를 통해 CJ제일제당은 스타셰프의 철학과 독창성이 담긴 메뉴를 최고의 맛품질로 구현, 비비고가 추구하는 ‘정성’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 CJ제일제당 비비고에서 신창호 셰프와 함께 선보인 ‘비비고 셰프컬렉션’. [사진=CJ제일제당]

‘비비고 셰프컬렉션’의 첫 번째 제품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3’ 2스타 ‘주옥’의 신창호 셰프와 함께 개발한 프리미엄 밀키트 3종이다. 신창호 셰프를 주축으로 한 ‘주옥’은 발효장과 식초를 활용해 사계절을 담아낸 요리로 유명한 한식 컨템포러리 레스토랑이다. 비비고와 신창호 셰프는 앞서 지난 7월 비비고가 운영하는 ‘따뜻한식당’에서도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인 ‘해물 육수를 더한 새우 굴림만두’는 새우살과 각종 야채로 빚은 굴림만두에 해물 육수와 버섯 고명으로 정갈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또 ‘들깨 깻잎순볶음을 곁들인 항정살 구이’는 간장, 설탕, 정종 등이 들어간 특제 양념으로 만든 항정살 구이에 깻잎순볶음을 곁들였고, ‘삼천포 파스타’는 건해산물 소스와 바지락 육수의 풍미에 생면과 고등어의 식감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셰프컬렉션’은 파인 다이닝이 추구하는 최고의 맛품질을 비비고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구현한 프리미엄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한식 셰프들과 협업을 강화해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비고는 지난 2012년 브랜드 론칭 후 다양한 HMR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