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임베스트의 침구 브랜드 ‘자미보약’은 오는 7월2일 오후 5시15분 현대홈쇼핑에서 ‘3D메시 냉감패드’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3D메시 냉감패드’는 통기성이 강한 3D 메시에 심리스 공법을 적용해 봉제선이 없는 냉감원단을 사용한 침대 패드다.
![]() |
침구 브랜드 ‘자미보약’이 오는 7월2일 오후 5시15분 현대홈쇼핑에서 ‘3D메시 냉감패드’를 론칭한다. [사진=아임슬리핑] |
자미보약은 이번 ‘3D메시 냉감패드’ 현대홈쇼핑 론칭을 필두로 베개와 토퍼, 이불 등 각종 기능성 수면용품을 홈쇼핑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임옥영 임베스트 대표는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수면장애에 시달리는 현대인이 좋은 잠을 통해 건강해질 수 있도록 질 좋은 수면용품을 개발해 선보이겠다”며 “임베스트는 ‘베고, 깔고, 덮는’ 3박자를 갖춘 기능성 수면용품 전문 유통사로, 고객만족에 한 발 더 다가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임베스트에서 앞서 선보인 침구 브랜드 아임슬리핑은 ‘좋은 잠을 통한 건강한 삶’을 모토로 고품질의 기능성 수면용품과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능성 수면용품 관련 다양한 특허를 보유한 아임슬리핑은 높이 조절이 가능한 ‘프리넥 컨디션 베개’와 토퍼, 매트리스는 물론 기능성 이불과 라운지웨어 ‘슬립스킨’ 브랜드를 론칭해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가운데 ‘슬립스킨’은 국내 최초의 ‘입고 덮는 콜라겐’ 브랜드로, 수면 중이나 일상생활에서도 숙면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해결해 24시간 365일 건강과 젊음을 유지시키는 슬립&스킨케어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슬립스킨의 침구와 의류 제품은 피시콜라겐 원사로 직조한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섬유를 사용해 피부 보습과 탈취, 자외선 차단, 항균 및 항온 등의 기능을 갖췄다는 것이 임베스트 측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