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홍세기 기자] 클린업화장품에서 ‘카밍 인텐시브’ 라인을 출시했다.
19일 클린업화장품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카밍 인텐시브’ 라인은 클린업피부과 송민규 원장이 20여년간 병원 내원 환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귀 기울이고 니즈를 반영해 직접 자문하고 개발에 참여한 진정 전문 제품이다.
![]() |
▲클린업화장품 카밍 인텐시브 라인 |
이 제품은 각종 미용 시술과 자외선, 홍조, 마스크 트러블 등 내·외부요인으로 붉고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달래주고 정상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잦은 미용 시술과 자외선에 과도하게 노출되면 피부에 자극이 심해져 열감과 따끔거리는 증상을 동반한 홍반이 생기고 트러블이 발생하게 된다. 특히 과도한 자외선 노출로 손상된 피부는 피부건강에 악영향을 끼치고 피부 노화를 촉진시킬 수 있다.
피부가 붉고 예민해졌을 때는 이것저것 덧바르는 것이 오히려 악영향을 끼칠 수 있어 진정 라인을 사용해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주는 것이 중요하다. 최선의 방법은 피부 온도를 내리는 쿨링 단계를 거친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보습하는 게 좋다는 것이 클린업화장품 측의 설명이다.
‘카밍 인텐시브’ 라인은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해 혈관 건강을 정상화시켜주는 메나다이온(비타민K)과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수분, 진정, 붉은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천연 바이오폴라노이드 트록세루틴(비타민P)이 5000ppm 함유돼 있다.
클린업화장품 관계자는 “붉고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정상화시켜주는 고보습 진정 카밍 라인을 사용해 늘어진 혈관을 정상화시키고 홍조와 붉은기를 개선해 트러블을 잠재울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