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2023 화천 토마토축제’ 후원…‘천인의 식탁’ 등 이벤트 진행

윤대헌 / 기사승인 : 2023-07-31 17:25:35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오뚜기는 ‘2023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8월3~6일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 일원에서 열리는 ‘2023 화천 토마토축제’는 ▲공연존 이벤트존 플레이존 체험존 푸드·판매존 홍보·전시존 6개 테마구역을 조성해 토마토를 주제로 체험·전시·공연과 농특산물 판매 등 40여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지난해 ‘화천 토마토축제’에 마련된 오뚜기 이벤트 부스. [사진=오뚜기] 

 

지난 2004년부터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하고 있는 오뚜기는 4~5일 공연존에서 진행하는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이벤트를 통해 토마토 파스타 1000인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홍보·전시존에서 상설 운영하는 오뚜기홍보관에서는 ‘오뚜기 토마토 케챂’을 포함한 대표 제품을 전시·판매하고, 다양한 시음·시식 행사를 진행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역자원 가치 향상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기 위해 ‘화천 토마토축제’를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서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9회를 맞는 ‘화천 토마토축제’는 민·관·군·기업이 함께 참여하는 지역축제로, 화천군 특산물인 토마토를 활용해 화합을 도모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