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추출물·비타민C·판토텐산 함유
[하비엔=노유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슬림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누적 후기 2만 건·누적 판매 700만개를 돌파한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의 새로운 라인업이다. 다이어트의 핵심인 체지방 감소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이 제품은 식사 후 체지방을 잡는 녹차추출물(카테킨)과 식이 관리에 꼭 필요한 비타민C·판토텐산을 함유했다.
![]() |
▲ 아모레퍼시픽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슬림업’을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녹차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체지방·허리둘레 등 균형 잡힌 몸을 위한 핵심이 되는 9가지 신체 지표를 개선함이 확인됐고, 판토텐산은 식사로 섭취한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을 에너지로 전환시키는 엔진과 같은 역할을 해 식이 대사에 꼭 필요한 영양소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 제품은 카페인 저감화 공정을 거친 녹차추출물만을 사용해 카페인 섭취에 부담이 적다”며 “정제를 코팅하기 위한 식품 첨가물 4가지(이산화티타늄·스테아린산마그네슘·이산화규소·결정셀룰로오스)를 사용하지 않은 장용성 코팅 적용으로 위에서 녹지 않아 속 불편감 없이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탈뷰티는 메타그린 슬림업 출시에 맞춰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과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