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와이안항공은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의 하와이 신혼여행 콘텐츠 지원을 기념해 호놀룰루행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엔조이커플은 연애 10년차의 개그우먼 임라라와 개그맨 손민수가 커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에 개그를 더한 상황극과 먹방, 일상 브이로그 등을 선보이는 유튜브 채널이다.
![]() |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난 엔조이커플의 임라라(오른쪽)와 손민수. [사진=하와이안항공] |
지난달 결혼식을 올린 이들은 하와이 ‘오아후’와 ‘빅아일랜드’로 신혼여행을 떠났고, 엔조이커플의 하와이 신혼여행 콘텐츠 4편은 오는 21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총 4편의 하와이 신혼여행 시리즈 가운데 첫 번째 영상에서는 엔조이커플의 하와이안항공 프리미엄 캐빈 체험기가 소개된다. 또 호놀룰루에 위치한 로컬 맛집 ‘MW 레스토랑’에서의 먹방과 ‘쥬라기 공원’ 등 다양한 영화 촬영지로 유명한 ‘쿠알로아 랜치’에서 산악바이크에 도전하는 모습 등이 펼쳐진다.
이외 와이키키 유일의 전 객실 오션뷰 호텔 ‘프린스 와이키키’ 및 최상급 럭셔리 리조트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가 선사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와 다양한 호텔 액티비티를 선보인다.
하와이안항공은 엔조이커플과의 협업을 기념해 엔조이커플 유튜브 채널에서 하와이 신혼여행 시리즈를 시청한 후 ‘하와이 여행을 떠나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으로 1등에게 하와이안항공 인천-호놀룰루 왕복 이코노미 항공권(2장)과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 2박 숙박권을, 2등에게는 프린스 와이키키 3박 숙박권을 각각 증정한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현재 인천-호놀룰루 노선 직항편을 주 5회 운항 중이다. 모든 항공편에는 한국어가 가능한 승무원이 배치되고, 한국인 입맛을 고려한 기내식과 최신 한국영화, 한국어 안내 방송 시스템 등의 기내 서비스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