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파리바게뜨는 ‘마라’를 활용한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마라페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마라페어’에서는 마라 특유의 얼얼하고 매콤한 풍미를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만든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인다.
![]() |
파리바게뜨가 ‘마라’를 활용한 베이커리 신제품을 한정 기간 판매한다. [사진=SPC] |
대표적 제품으로는 마라 소스에 돼지고기, 당면, 버섯 등을 듬뿍 넣어 입안 가득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얼얼함에 지지마라! 화끈한 마라고로케’, 소시지와 매콤한 마라 소스, 양파가 어우러진 ‘얼얼함에 지지마라! 마라 왕!소시지’가 있다.
또 매콤한 마라 맛과 쫀득한 식감을 한입에 즐길 수 있는 ‘얼얼함에 지지마라! 매콤 마라모찌’와 매콤한 마라빵을 먹은 후 뜨거운 입과 속을 달래줄 튀김롤빵 ‘얼얼한 속을 달콤하게 달래주는 달달 연유롤빵’ 등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중독적인 맛으로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합친 1020세대)’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마라를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에 맞춰 색다른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