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덕유산리조트, 30% 저렴한 ‘올인원 패키지’ 선봬

홍세기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3 16:51:18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홍세기 기자]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스키장 이용객들을 위해 장비와 리프트권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를 이달 28일까지 선보인다.

 

3일 부영그룹에 따르면,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이번에 선보이는 올인원 패키지는 ▲리프트 6시간권 장비 렌탈 의류 렌탈(헬멧 포함)으로 구성돼 있다. 스키장에서 필요한 모든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번에 구매할 수 있어 초보자도 부담 없이 스키를 즐길 수 있다.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전경 [사진=부영그룹]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정가 대비 30% 정도 저렴하다. 올인원 패키지는 오는 28일까지 판매되며, 예약 없이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스키장 이용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겨울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올인원 패키지를 출시했다. 무주리조트 이용객들이 덕유산의 설경과 함께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은 국내 최장을 자랑하는 6.1km의 실크로드 슬로프와 국내 최고 경사도(평균경사 76%)의 레이더스 슬로프를 포함한 총 34면의 슬로프를 갖춘 국내 최대 규모 스키장이다. 관광곤도라, 눈썰매장, 노천탕 등의 다양한 즐길거리도 함께 있어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관광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이번 시즌부터 고객 중심의 운영방식을 선보였다.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이용할 수 있도록 리프트 시간권종을 새롭게 도입했으며, 충돌 사고 예방을 위해 스키/보드 전용 슬로프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