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고객 대상 경품 증정&럭키 드로우 이벤트 진행
[하비엔=윤대헌 기자] 내년 어린이날 개장을 앞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할인 판매하는 예매권(일명 ‘오픈 티켓’)은 상품 구매 시점에 레고랜드 방문 일자를 미리 지정하지 않아도 되는 ‘날짜 미지정형 1일 이용권’이다. 유효기간은 2022년 5월5일~12월31일로, 추후 오픈할 레고랜드의 ‘사전 예약 시스템’을 통해 방문 희망 일자를 지정할 수 있다.
![]() |
▲ 스타필드 안성에서 열리고 있는 ‘레고 코리아 로드쇼’.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
예매권을 구매하면 문자 메세지와 이메일로 예약 링크가 발송되고, 해당 링크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또 예약 완료 시 QR코드가 전송되고, 방문 당일 현장 직원에게 보여준 후 입장할 수 있다.
레고랜드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은 오는 25일까지 스타필드 안성에서 열리는 ‘레고 코리아 로드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는 레고랜드 이벤트 부스가 마련돼 있고, 레고랜드 이용권 판매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레고랜드 부스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을 구매하는 고객 중 매일 20명을 추첨해 레고랜드 마스코트 모양의 열쇠고리 1개를 증정한다. 또 연간 이용권 3종을 구매하면 레고 세트를 경품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한다.
이외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 등을 모두 팔로우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으로 내년 공식 오픈 전 가오픈 기간에 레고랜드를 미리 방문할 수 있는 4인 가족용 초대권을 매일 5장씩 증정한다.
한편 강원도 춘천 중도에 오픈하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40여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갖춘 테마파크와 레고랜드 호텔 등으로 구성돼 내년 5월5일 공식 개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