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강력 진동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 선봬

윤대헌 / 기사승인 : 2022-10-06 16:38:00
  • -
  • +
  • 인쇄

[하비엔=윤대헌 기자] LG생활건강은 더욱 강력해진 진동 전달력으로 프라그 제거와 치석 침착 예방에 효과적인 ‘페리오 타투 충전식 음파 전동칫솔’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음파 전동칫솔은 강한 진동으로 입 안에 미세한 공기방울을 만들어 치아와 잇몸 구석구석을 닦아내는 제품으로, 기존 회전형보다 자극이 덜하고 소음이 작은 것이 장점이다.

 

▲ LG생활건강에서 선보인 ‘페리오 타투 충전식 음파 전동칫솔’. [사진=LG생활건강]

 

이 제품은 특히 모터 성능을 크게 개선해 LG생활건강이 기존에 출시한 전동칫솔보다 진동 전달 효율을 2.3배 향상시켰다. 분당 최대 4만8000회의 빠른 진동이 치아에 전달돼 효과적인 프라그 세정을 돕는다.

 

또 5가지의 특화된 세정 모드(세정, 화이트닝, 프라그 제거, 마사지, 시린이)로 사용자의 구강 상태에 맞게 최적화된 칫솔 헤드 움직임과 진동 세기를 선택할 수 있다. 칫솔 모도 세정력이 뛰어난 ‘일반모’와 좁은 치아 틈을 세부적으로 닦을 수 있는 ‘미세모’, 이들 두 가지 장점을 조합한 ‘혼합모’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은 기존 제품보다 진동의 폭이 2배 이상 큰 만큼 세정력이 강력해졌다”며 “이를 통해 프라그와 이물질 없는 깨끗한 칫솔질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