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월간! 19투어’ 대구편 오픈

윤대헌 / 기사승인 : 2022-04-04 16:31:56
  • -
  • +
  • 인쇄
하나투어-대구관광재단 업무협약, 대구지역 티켓텔 선봬
6일까지 선착순 50팀 한정 타임세일 통해 58% 할인 제공

[하비엔=윤대헌 기자] 하나투어는 ‘월간! 19투어’ 4월 도시로 대구광역시를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하나투어와 한국관광공사는 매월 국내 도시 한 곳을 선정해 여행콘텐츠와 상품을 소개하는 ‘월간! 19투어’를 진행한다. 이에 하나투어는 한국관광공사·대구관광재단과 함께 오는 4월18일까지 대구여행 활성화를 위한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 하나투어는 4월18일까지 ‘월간! 19투어’ 대구편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앞서 지난달 25일 대구관광재단과 ‘대구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하나투어는 ‘설레는 봄, 내 마음 콩닥콩닥 대구’ 기획전을 통해 대구지역 봄철 여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호텔과 관광지 이용권을 결합한 ‘티켓텔’을 특가에 선보인다.

 

가족여행객에게 추천하는 호텔 숙박권과 이월드 자유이용권 결합 상품은 정상가 대비 최대 47% 할인해 주고, 연인에게 추천하는 호텔 숙박권과 피크닉세트 대여권 포함 상품은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대구편 오픈을 기념해 하나투어 닷컴과 모바일앱에서 4일 오후 1시부터 6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 50팀 한정으로 호텔 인터불고 대구 1박(2인 조식 포함)과 이월드 자유이용권(83타워 전망대 포함)을 결합한 티켓텔 상품을 58%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