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윤대헌 기자]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다양한 치즈 제품을 선보이는 ‘2022 치즈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선보이는 제품은 고다치즈, 파마산치즈, 모짜렐라치즈 등 베이커리와 어울리는 치즈들을 활용해 다양한 풍미와 맛있는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 파리바게뜨가 다양한 치즈 제품을 한 자리에 선보이는 ‘2022 치즈페어’를 진행한다. [사진=SPC] |
주요 제품은 ▲달콤하고 짭조름한 황치즈 크림을 넣은 빵 위에 노란 체다치즈를 올려 단짠을 맛볼 수 있는 ‘체다치즈를 더한 황치즈 크림빵’ ▲고다치즈, 파마산치즈,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트리플 치즈 식빵’ 등이 있다.
또 부드러운 빵에 올리브와 소시지를 넣고 머스타드, 연유소스, 모짜렐라, 고다치즈로 풍미를 더한 ‘스윗머스타드 치즈소시지’와 콘치즈 마요네즈를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콘치즈마요 그라탕’, 바삭한 페스츄리 위에 아삭한 양파와 진한 풍미의 치즈를 더한 ‘파마산치즈 어니언페스츄리’ 등을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올해로 4년째 진행하고 있는 ‘치즈페어’는 치즈를 활용한 이색적인 제품을 선보여 해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올해도 치즈페어의 인기를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