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이원리조트는 겨울시즌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패키지와 키즈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크리스마스 슈톨렌 패키지’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객실 1박과 슈톨렌 1박스, 1340 와인 1병, 식음영업장 15% 할인권으로 구성됐고, 선착순 30객실이 한정으로 판매된다. 투숙가능 기간은 오는 23~25일이다.
![]() |
하이원리조트가 겨울시즌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와 키즈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사진=강원랜드] |
또 ‘구름담은 한 컷 패키지’는 하이원 호텔 및 콘도 객실을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고, 구름담은 카페 이용권(아메리카노+도롱이빵)과 운탄고도케이블카 이용권, 식음영업장 및 워터월드 할인권, 흑백필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일회용 카메라를 제공한다.
이외 겨울방학을 맞은 초등학생을 위해 오는 24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윈터 캠프 어드벤처’ 키즈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겨울을 테마로 한 키즈케어 프로그램은 ▲ 캠핑텐트 체험 ▲ 눈썰매·눈사람 만들기 등 겨울놀이 ▲겨울 간식 맛보기 ▲황기갈비찜 저녁식사 등으로 구성됐고, 이용금액은 5만원이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겨울 패키지와 체험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한 하이원에서 추위를 잊고 행복한 휴가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패키지 및 키즈케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