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괌 베스트셀러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 진행

윤대헌 / 기사승인 : 2022-12-19 16:12:50
  • -
  • +
  • 인쇄
21일까지, PIC 괌 예약 시 ‘슈퍼골드카드’ 등 혜택 풍성

[하비엔=윤대헌 기자] 하나투어는 오는 21일까지 ‘PIC 괌’과 함께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는 ‘슈퍼골드카드’ 혜택이 포함된 리미티드 프로모션이다. 슈퍼골드카드는 ▲선셋 바비큐 1회 무료 제공 ▲호텔 내 레스토랑 식사 시 음료 무제한 제공 ▲키즈 어매니티 1세트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공연 무료입장 ▲PIC 키즈클럽 제공 등으로 구성된 ‘PIC 괌’의 한정판 특전이다.

 

▲ PIC 괌 전경. [사진=하나투어]

 

지난 2019년 9월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는 ‘슈퍼골드카드’ 혜택과 식당·주유·쇼핑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하나 스마트 카드’ 특전이 함께 제공되고, 유아 동반 시 유아 1명(만 2세 미만)에 한해 무료 특전이 적용된다.

 

이외 괌 현지에서 공항-호텔간 이동 서비스, 1억원 상당 여행자 보험 가입, 카카오 창구 안심서비스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상품은 가족고객을 대상으로 한 패밀리 상품과 일반 상품 두 가지가 있고, 객실 타입은 고객이 선호하는 ‘오세아나 타워’ 슈페리어 플러스 객실과 ‘로얄타워’ 디럭스 객실이마련돼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 예약 고객에게 제공하는 ‘슈퍼골드카드’는 더 편리하고 경제적인 괌 여행을 돕는 한정 특전이다”라며 “특히 가족 동반 고객은 유아 무료 특전과 레이트 체크아웃 등 가족친화적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괌은 18세 이상 성인의 경우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2차 접종 완료 후 2주 이상 경과 시 입국이 가능하고, 입국 시 영문 예방 접종 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백신 2차 접종 완료 성인 보호자와 동반하는 만 18세 미만 아동 및 유아는 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입국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