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부진에 식중독 위험까지…여름철 성장기 자녀 먹거리 어떻게 챙길까

박희연 기자 / 기사승인 : 2020-08-25 16:03:50
  • -
  • +
  • 인쇄

 

 

무덥고 습한 여름철은 식욕이 떨어지기 쉽고 식중독 위험도 만만치 않아 성장기 자녀를 둔 가정이라면 먹거리 챙기기가 쉽지 않은 계절이다. 

 

성장기 아동과 청소년은 급격한 신체 발달이 이뤄지기 때문에 1년 내내 꾸준히 필수 영양소를 고루 섭취해야 균형 잡힌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름철 역시 식욕 부진이나 식중독 위험에 노출되지 않는 가운데 아이들의 건강과 성장·발달을 함께 챙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전문가들은 평소 편식이 심한 아이라면 싫어하는 음식을 억지로 먹이기보다 성장기 필수 영양소가 고르게 함유된 성장 관리 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이와 관련, 시중에는 성장기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건강보조식품들이 출시되어 있다. 

 

그 가운데 성장 연구 전문 기업 롱키원메딕스㈜가 최근 출시한 ‘롱키원 골드 B&G’는 츄어블 타입 알약으로, 우유나 물 없이도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 가능한 성장 관리 식품으로서 성장기 아동 청소년의 개별적인 특성에 맞춘 성분 함유로 눈길을 끌고 있다. 


기존 롱키원 골드 제품에서 성장기 특성에 맞는 성분을 더해, 더 최적화된 영양 구성으로 선보였다.

롱키원 골드 B는 성장기 아이들의 활동량이 크게 늘며 필요한 에너지가 많아진다는 점에 주목해, 옥타코사놀과 녹용 및 황기 추출 성분을 담았다. 롱키원 골드 G는 사춘기에 접어들면서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아이들에게 맞춰, 히알루론산, 알로에추출성분 등을 함유했다.

현재 롱키원 골드 B&G는 간편한 섭취법과 성장기에 꼭 맞는 영양 성분 구성으로 부모들 사이 인기를 끌며, 많은 실구매 사례로 이어지는 중이다. 특별히 선착순 한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해당 이벤트 기간에 상담 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롱키원 골드 B&G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