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157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티 하우스 쿠스미티는 서울 압구정동에 팝업 스토어 ‘쿠스미 써머 팔레트’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운영되는 ‘쿠스미 써머 팔레트’는 다양한 과일과 허브, 쿠스미티만의 독보적인 티 레시피를 블렌딩해 완성했고, 환상적인 여름 분위기를 담은 그린&옐로의 비비드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쿠스미티에서 선보인 팝업 스토어 ‘쿠스미 써머 팔레트’. [사진=스타럭스] |
특히 쿠스미티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엑스퓨레 컬렉션’을 모티브로 한 것이 특징으로, 싱그러운 과일과 꽃, 쿠스미티 자이언트 메탈틴 등이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쿠스미티는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방문객에게 쿠스미 써머 팔레트의 여름 무드가 담긴 부채와 스티커, 포스트 카드를 증정하고, 웰컴 티를 제공한다. 또 오픈 기념으로 선보인 캔음료 ‘쿠스미 써머캔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채널을 모두 팔로우한 방문객에게는 쿠스미티 여름 베스트셀러 ‘아쿠아로사 미니캔’을 증정하고, 스티커 등 데코 용품으로 쿠스미 써머캔을 꾸밀 수 있는 ‘캔꾸스미티 콘테스트’ 공간을 운영한다.
‘캔꾸스미티 콘테스트’ 공간에서 만든 쿠스미 써머캔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추첨으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고,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업로드한 모든 방문객에게는 캡슐 뽑기 콘텐츠인 ‘쿠스미 래플’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쿠스미 래플’은 키링, 스티커, 랜덤 티백 등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다.
한편 쿠스미티는 팝업 스토어에서 베스트&신상품을 20%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별 기프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