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체육문화교육원, ‘K-CEO골프최고위과정’ 20기 모집

홍세기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0 15:28:19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홍세기 기자] 한국체육문화교육원은 국내 CEO 골퍼를 대상으로 한 K-CEO골프최고위과정(전 경희대 CEO 골프과정) 20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K-CEO골프최고위과정 20기의 교육기간은 오는 8월29일~12월26일이다. 

 

 K-CEO골프최고위과정 제19기 워크샵 기념사진 [사진=한국체육문화교육원]

 

미국 PGA Class A 정회원인 김해천 주임교수는 “K-CEO골프최고위과정은 골프 실력 향상을 최우선으로 한다”며 “그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친교와 인적 네트워킹이 이뤄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K-CEO골프최고위과정은 국내 골프 혁신교육 부문 대상 4회 수상과 함께 모든 지도교수가 미국 PGA/LPGA Class A 정회원인 점이 강점이다. 

 

실제로 K-CEO골프최고위과정은 경희대 CEO 골프 과정으로 시작된 이래 미국 골프 전문대학에서 실시하는 실전 커리큘럼을 도입해 수강생의 골프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큰 효과를 내고 있다. 

 

특히 개인의 필요한 부분을 철저하게 파악해 연습과 실전에서 강도 높게 교육해 교육생의 실력 향상 및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K-CEO골프최고위과정 20기 참가는 한국체육문화교육원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행정실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