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2일까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2박을 예약하면 추가 1박을 무료(3박 예약 시 1박 무료)로 제공하는 객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올 스위트 콘셉트의 1600실을 갖추고 있고, 바다와 한라산, 공항과 도심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다.
![]()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야외 풀데크’. [사진=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
또 제주 최대 규모와 최고층을 자랑하는 사계절 온수풀 ‘야외 풀데크’은 제주바다와 노을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인기다. 이외 미식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스타셰프들이 포진한 14개의 호텔 레스토랑과 바, ‘한컬렉션’ K패션몰을 비롯해 각종 부대시설을 통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투숙기간은 오는 9월27일까지이고, 투숙일 기준 72시간 전까지 무료 예약 취소가 가능하다. 객실은 모든 타입을 선택할 수 있고,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그랜드 하얏트 제주 공식 홈페이지, 전화,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3박 투숙마다 1박을 무료로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주여행을 좀더 길게 즐길 수 있다”며 “도심에 위치한 드림타워는 14개의 레스토랑과 바(bar), K패션몰 ‘한 컬렉션’, 야외 풀데크 등이 마련돼 있어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