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기업과 은행 등 채용에서 필기 필수자격으로 꼽히는 매경 테스트의 고득점을 획득을 위한 ‘고득점 완성반’ 강의를 선보인다.
매일경제신문에서 비즈니스 사고력을 측정하기 위해 만든 매경 테스트는 경제·경영의 기초 개념과 지식은 물론 응용력, 전략적인 사고력을 입체적으로 측정한다.
경영, 금융, 회계, 경제권으로 취업을 지망할 경우 가산점을 부여받을 수 있으며, 일부 공기업과 은행에선 필기시험의 필수자격으로 요구하고 있어 취준생들에게 꼭 필요한 자격증으로 여겨지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에서 경영학의 경우 전공학점으로, 그 외 전공은 일반학점으로 인정되며, 고교학생부에 기재가 가능해 상경계 대학으로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 역시 매경 테스트에 뛰어들고 있다.
이에 에듀윌이 마련한 ‘고득점 완성반’ 과정은 4단계 커리큘럼으로 최우수 등급을 지원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최우수 등급에 최적화된 체계적인 커리큘럼”이라며 “합격을 위해 준비한 빈틈없는 컨텐츠를 월 3만원 대의 부담없는 수강료로 여러 번 도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고득점 지원을 위해 시사상식 특강과 자료를 에듀윌 회원에게만 무료로 제공하며, 취업 경쟁력 향상을 위해 15만원 상당의 IT패키지반 강의도 제공한다.
현재 기존 수강기간 3개월에 1개월을 추가로 더해주는 깜짝 혜택을 지원하고 있는 매경 테스트 ‘고득점 완성반’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