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빠른 흡수의 고함량 ‘전립소 아르기닌 6000’ 출시

윤대헌 / 기사승인 : 2022-09-29 15:05:48
  • -
  • +
  • 인쇄
‘식물성 아르기닌’6000㎎ 함유…장어 5배 고함량

[하비엔=윤대헌 기자] CJ웰케어는 하루 한 포로 일상의 활력을 찾을 수 있는 ‘전립소 아르기닌 6000’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아르기닌(아르지닌) 고함량의 이 제품은 한 포에 장어(100g)의 약 5배에 달하는 ‘식물성 아르기닌’ 6000밀리그램(mg)을 함유하고 있다. 아르기닌은 신체를 구성하는 20가지 아미노산 중 하나로, 에너지·활력 소재로 각광받고 있지만 체내에 잘 흡수되지 않아 고함량 제품 섭취가 권장되고 있다.

 

▲ CJ웰케어의 ‘전립소 아르기닌 6000’. [사진=CJ웰케어]

 

‘전립소 아르기닌 6000’에 함유된 식물성 아르기닌은 CJ제일제당의 글로벌 발효 아미노산 브랜드 ‘AMINATURE®’의 원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소재로, CJ제일제당만의 독자 아미노산 발효기술로 가공했다.

 

‘비건 인증’  ‘코셔 인증’ ‘할랄 인증’ 의 국제 인증을 받은 이번 제품은 특히 액상 제형으로 만들었고, 아르기닌 흡수 에시너지 효과를 주는 ‘오르니틴염산염’까지 배합해 흡수율을 더욱 높였다. 여기에 부원료로 타우린, 비트추출물을 넣어 활력 증진을 더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CJ웰케어는 R&D 기술력을 바탕으로 남성 건강을 위한 소재들을 지속 발굴해 나가고 있다”며 “전립소를 남성 건강 시장 1등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웰케어는 전립선 건강 제품만 출시했던 전립소 브랜드를 ‘남성 토탈 헬스 케어 브랜드’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