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에지오는 1초 미만의 빠른 콘텐츠 전송 속도와 보안을 기반으로 단일 사용자 관리화면에서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v7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v7은 개선된 웹사이트 성능과 다계층 보안을 통해 조직의 수익을 높이고 개발자 팀의 업무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됐다.
![]() |
[사진=에지오] |
에지오는 단일 플랫폼에서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관리함으로써 여러 포인트 솔루션을 따로 운영해야 하는 복잡성을 줄이는 동시에 조직이 더 빠르게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고 애플리케이션을 더 잘 보호하며 전반적인 사이트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v7은 페이지 로딩 속도를 90% 향상시키고 매달 수십억 건의 악성 요청을 차단하며 익스플로잇(취약점 공격)을 완화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85% 단축시킨다.
이제 에지오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개발팀은 통합 워크플로우를 활용하여 애플리케이션에 직접 주요 기능과 보안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됐으며 웹사이트를 2배이상 자주 업데이트해 안전하게 배포할 수 있다.
에지오의 글로벌 CDN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통합 성능 관리 플랫폼은 개발자가 애플리케이션의 구성 및 기술 스택의 복잡성을 이해하고 많은 조직이 직면하고 있는 급증하는 비용과 증가하는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 관리 도구의 수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은 웹 애플리케이션 기능 강화 및 다양한 기기간의 API 연결을 가속화하는 강력한 성능, 통합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인 사이트,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의 기밀성, 무결성, 가용성을 보장하는 종합적인 보안 등을 3가지 핵심 구성 요소로 하고 있다.
에지오는 이런 핵심 기능들을 단일한 통합 성능관리 플랫폼에서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웹 애플리케이션을 더 안전하고 빠르며 안정적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제이 카푸르 에지오 CTO 겸 총괄 매니저는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v7은 기업이 위치나 부하에 관계없이 고객에게 1초 미만의 성능을 일관되게 제공하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기업 고객이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