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상태·성장속도 등 제공으로 만족도 ‘UP’
[하비엔=윤대헌 기자] 어린이 건강전문기업 롱키원에서 제공하는 ‘롱키원골드 B&G’의 GMS 서비스가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GMS 서비스는 아동발달전문지도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한 성장 선생님이 1대1 맞춤 상담을 제공하는 성장 전문 상담 서비스다. 특히 성장기에 들어선 어린이를 위해 영양상태와 성장속도, 시기 등 지속적인 케어가 이뤄져 부모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다는 평이다.
![]() |
▲ 롱키원의 ‘롱키원골드 B&G’. [사진=롱키원] |
GMS 서비스에 활용되는 롱키원골드 B&G는 CBP(초유단백분획물), LCP(롱펩콜라겐펩타이드), SGA(가시오갈피숙지황추출물분말) 등이 함유된 어린이 성장관리 식품이다. 남자아이는 황기추출분말과 옥타코사놀성분이 포함된 ‘롱키원 골드 B’, 여자아이는 히알루론산과 알로에베라 성분을 담은 ‘롱키원 골드 G’ 두 가지가 있다.
두 가지 제품 모두 우유와 물이 따로 필요 없는 블루베리맛 캔디의 알약 제형으로 만들어져 휴대와 복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롱키원 관계자는 “어린이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성장식품을 찾는 부모가 늘면서 롱키원골드 B&G 제품 및 상담문의가 덩달아 늘고 있다”며 “남자아이와 여자아이의 성장호르몬이 달라 성별에 맞춰 필요한 영양소를 골라 먹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롱키원에서는 롱키원골드 B&G 상담 시 체험분을 증정하고, 1년치 구매고객에게는 3개월분을 추가 증정하는 봄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및 GMS 서비스 신청과 롱키원골드 B&G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롱키원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