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한주연 기자] 라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엘 밸런스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제품을 입점한다고 14일 밝혔다.
라엘 밸런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증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를 사용하고, 산부인과 전문의 자문을 받아 여성 질병에 효과적인 원료로 설계했다.
![]() |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 라엘 밸런스 제품. [사진=라엘] |
이번 입점을 통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질 건강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와 라엘 밸런스 월경케어 보라지유, 라엘 밸런스 요로건강 크랜베리를 구매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질 건강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는 여성 유산균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를 사용했다. 특히 비타민D와 아연을 주 기능성 원료로 함유해 질 건강과 뼈 건강,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준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라엘 밸런스’가 일상의 건강관리까지 생각하는 올리브영에서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어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여성의 건강을 위한 라엘 밸런스 제품을 좀더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엘은 라엘 밸런스의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라엘 밸런스 여성 건강기능식품 3종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