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강원랜드는 22일 인재개발센터에서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CV(Customer Value)크리에이터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강원랜드는 앞서 지난해 4월 내부 추천과 공모를 통해 고객에 대한 이해가 높고 서비스 마인드가 우수한 39명의 직원을 CV크리에이터로 선정했다.
![]() |
22일 강원랜드 인재개발센터에서 열린 ‘CV(Customer Value)크리에이터 워크숍’에 참가한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강원랜드] |
이번 워크숍에서는 지난해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PCSI)와 내외부고객 인적서비스인식조사 결과를 공유하고, 민원인 대응 행동요령과 관계법령 및 근거기준에 대한 2023년 개정 설명회로 진행됐다.
또 CV크리에이터들은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최우선으로 해결해야 할 부분에 대해 논의하고 개선방안을 도출하는 시간을 가졌다.
허윤경 고객가치팀장은 “현장에서 일하는 CV크리에이터 직원들이 직접 도출한 불편사항과 개선방안을 전사적 서비스품질 향상에 적극 활용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힘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CV크리에이터는 현재까지 진행된 5회의 워크숍을 통해 고객가치 체계 실현에 앞장서고 있고, 부서별 고객가치 내재화교육을 지속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