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와 협업해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브레드 이발소>는 천재 이발사가 손님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국내 애니메이션으로, 귀여운 캐릭터와 현실적이고 탄탄한 스토리로 유튜브 채널 구독자 가운데 MZ세대가 44.3%를 차지하고 있다.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와 협업해 객실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수영장 또는 워터파크 이용권 2인 ▲굿즈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굿즈는 극세사로 만든 비치타월과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리유저블 가방 2가지다.
패키지 이용은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와 경주, 설악 쏘라노에서만 가능하고, 설악 쏘라노의 경우 워터피아 주간권과 나이트 스파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는 오는 9월2일까지 한정 수량 판매하고, 이용은 10월31일까지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최근에는 캐릭터 자체 인기가 높아 브랜드와 결합 시 고객 반응이 뜨겁다”며 “마티에 오시리아 캐릭터 객실의 경우 상반기 평균 투숙률이 88%에 달할 정도 인기가 좋아 오는 10월 중 객실을 늘릴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