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엄 태반 건기식원료 ‘돈태반발효추출물’ 함유
[하비엔=윤대헌 기자]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은 15년 연구기술력을 담은 ‘발효태반’ 원료를 기반으로 한 이중복합제형 건강기능식품 ‘하나미 올인원 바이탈부스터’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5종의 기능성 원료와 25종의 보조성분을 한 병에 담아 정제와 액상앰플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의 생기와 활력을 되찾아주고 에너지를 채워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 |
▲ ‘생활정원’에서 새롭게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하나미 올인원 바이탈부스터’. [사진=LG생활건강] |
하루 3정을 섭취하는 정제에는 15년 LG생활건강의 노하우로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및 유일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태반원료와 돈태반발효추출물(PlaCell)을 비롯해 비타민B군 8종, 미네랄 4종(아연, 셀렌, 칼슘, 크롬) 등이 함유돼 있다.
또 25㎖ 앰플 제품에는 비타민 D와 E, 비오틴 등이 고함량으로 함유돼 정제와 앰플을 같이 섭취할 경우 피로개선과 면역력, 항산화, 뼈 건강 등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는 것이 LG생활건강 측의 설명이다.
생활정원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일상생활 속 활력이 필요한 분, 신체활동이 많아 에너지 공급이 필요한 분, 피곤함을 느끼는 분, 면역기능과 항산화 도움을 받고자 하는 분 등의 활력 충전을 위해 출시됐다”며 “신체리듬이 불안정해지는 환절기에 생기 활력과 면역력, 항산화 등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