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기능성 뉴트리션 브랜드 ‘액티브엔리치’ 론칭

윤대헌 / 기사승인 : 2023-04-18 15:43:13
  • -
  • +
  • 인쇄
2분기 중 글루타치온 기반 ‘천연 항산화 솔루션’ 글로벌 출시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CJ제일제당은 고기능성 영양 솔루션 브랜드 ‘액티브엔리치’를 론칭하고, 글로벌 뉴트리션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액티브엔리치는 각종 뉴트리션(영양) 원료는 물론 건강기능식품 등을 만드는 고객사를 위한 맞춤형 원료 적용 기술까지 제공하는 ‘토털 솔루션’ 브랜드다.

 

 CJ제일제당에서 고기능성 영양 솔루션 브랜드 ‘액티브엔리치’를 론칭했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올해 2분기에 첫 제품으로 ‘액티브엔리치 천연 항산화 솔루션’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 ‘글루타치온’을 핵심 성분으로 하는 이 제품은 천연 발효 추출물 형태로, 각종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로 사용할 수 있다.

 

글루타치온은 몸 속 대표적 항산화 물질로, 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비타민C 등 다른 항산화 물질의 기능을 강화해 노화 억제와 피부 건강 증진, 디톡스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액티브엔리치 천연 항산화 솔루션’은 노화 방지와 피로 회복, 숙취 해소 등 다양한 용도의 건강기능식품에 활용되고, 특히 글로벌 시장을 위한 비 유전자변형, 비건, 할랄, 코셔 인증 등도 확보할 예정이라는 게 CJ제일제당 측의 설명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액티브엔리치는 CJ제일제당의 독보적 발효 공법으로 탄생한 고기능성 뉴트리션 브랜드다”라며 “앞으로도 영양·건강에 대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지속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액티브엔리치 브랜드를 통해 피부 미용과 디톡스 등 세부 기능에 특화된 후속 제품을 선보이며 항산화 라인업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오는 2025년까지 운동효과 증진 기능성 영양 소재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스포츠 영양 시장에도 진출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