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윤대헌 기자] 교촌치킨은 ‘아이파크콘도점’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강원도 고성군 내 아이파크콘도 타워형 1층에 선보인 ‘아이파크콘도점’은 교촌치킨의 투고(To go, 특수형 관광지 매장)매장이다.
![]() |
▲ 교촌치킨 투고(To go)매장인 ‘아이파크콘도점’ 실내 모습. [사진=교촌에프앤비] |
이곳에서는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인 허니오리지널과 허니콤보를 비롯해 치즈트러플순살, 살살치킨 등의 치킨 메뉴와 꽈배기, 웨지감자, 치즈볼, 칠리포테이토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판매한다. 또 수제맥주 캔 3종(금강산, 백두산, 교촌치맥)과 생맥주(한라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교촌치킨 투고(To go)매장은 리조트, 해수욕장 등 특수 상권 및 환경을 공략한 새로운 콘셉트 매장으로, 이동성과 편리성, 조리 간편성 등을 고려해 교촌 인기메뉴를 간편하게 제공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아이파크콘도 입점은 외식 레저 산업간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유명 리조트 및 다양한 관광지에 교촌 매장을 오픈해 고객들이 여행 중에도 교촌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치킨 투고(To go)매장 ‘화진점’을 비롯해 충남 아산 ‘파라다이스 도고점’, 충남 무창포 해수욕장 인근 ‘용평비체펠리스점’ 등이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