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오는 28일까지 리조트와 호텔 내 주요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올인(All-In) 봄캉스’를 운영한다.
올 인클루시브는 숙박과 식사, 부대업장 등 모든 시설 사용을 포함하는 것으로, 투숙기간 동안 추가 요금을 낼 필요가 없어 인기가 많다.
![]() |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
우선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스위트 객실 ▲엘플로어 조식 ▲치치더테라스 석식 ▲In&Outdoor Pool로 구성했다. 치치더테라스는 거제 벨버디어 G층에 위치한 고급 일식 레스토랑으로, 이곳에선 제철 생선회 2인상을 제공하고, In&Outdoor Pool은 몽돌해변을 배경 삼아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패밀리 및 디럭스 객실 ▲블루시걸 조식 ▲클라우드32 석식 ▲사우나로 구성됐고, 이 가운데 클라우드32는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야경을 바라보며 양식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브리드호텔 양양에서는 ▲레이드백 및 라이즈업 객실 ▲조식 플래터 ▲와인플래터 또는 비어캔 치킨 플래터와 감자 맥주로 구성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플래터는 하와이 해변 바를 연상시키는 포이푸에서 제공한다.
이외 한화리조트 경주와 설악 쏘라노에서도 패키지 이용이 가능하고, 모든 구성은 2인 기준으로 이용기간은 28일까지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며 “고객 만족도 조사에 따라 지난해보다 더 많은 리조트를 대상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