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윤대헌 기자] 하얏트 호텔은 국내 6개 체인점(그랜드 하얏트 서울·인천제주, 파크 하얏트 서울·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을 대상으로 ‘새해맞이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5~9일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6일~3월31일 사이 투숙이 가능하고, 객실 1일 요금 기준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 하얏트 호텔이 국내 6개 체인점을 대상으로 ‘새해맞이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하얏트 호텔] |
대상 호텔 가운데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아름다운 도심 전망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고, 아이스링크를 운영해 해마다 겨울시즌 핫플레이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자동차로 15분 거리에 을왕리, 무의도, 마시안 갯벌, 영종씨사이드파크 등이 자리해 다양한 재미를 누릴 수 있다.
이외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사계절 온수 풀로 운영하는 인피니티풀과 키즈풀을 즐길 수 있고, 파크 하얏트 서울은 도심 속에서 아늑한 휴식을 즐기는 럭셔리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하얏트 호텔 관계자는 “국내 모든 하얏트 호텔은 세계청결협회(ISSA)가 주관하는 환경 소독 국제 인증인 GBAC STARTM 기준에 따라 엄격한 위생 규정과 방역 기술로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럭셔리한 분위기에서 한층 저렴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새해맞이 플래시 세일’은 투숙일 기준 48시간 전까지 위약금 없이 취소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