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재고, 2025년도 신입생 대상 ‘학교설명회’ 성료

박정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1 13:59:18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배재고등학교는 지난 19일 아펜젤러 기념예배당에서 2025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학교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 예비고등학생과 학부모, 학원 관계자 등 15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배재고등학교가 지난 19일 아펜젤러 기념예배당에서 2025년도 신입생을 위한 ‘학교설명회’를 개최했다.

 

특히 교목실장인 장운석 목사는 기도를 통해 “배재고는 지식에 풍부한 사람이 아닌 지혜로운 사람으로 양육하는 학교다”라며 “사랑의 씨앗을 품고 귀중한 존재로 각 가정에 선물이 되어준 아이들이 몸도, 마음도, 영혼도 건강하게 성장하고, 배재고를 찾은 분들에게 소중한 발견의 시간이 되게 해 달라”라고 전했다.

 

또 정찬성 교감은 2025년도를 대비한 배재고의 교육과정을 통해 10가지 전공탐색 트랙에 따른 학생 맞춤형 진학진로지도 방안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학생활동과 비교과활동, 기숙사 생활 등 학교생활 전반에 관한 안내와 함께 입학홍보부장인 임수영 선생이 배재고 입학을 위한 자기주도 학습활동에 대해 설명이 이뤄졌다.

 

이효준 교장은 “위대함을 넘어 한국의 미래가 될 배재인은 하나님의 사랑과 선생님의 헌신, 학부모의 기도 3박자가 어뤄져야 열매를 맺는 것임을 140년 역사를 통해 증명됐다”며 “누구나 시도할 수 있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오직 배재만이 할 수 있는 미래로 나아가는 교육을 통해 학교에 오면 행복해지는 아이들이 되도록 섬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배재고는 미션 스쿨인 만큼 목회자와 선교사, 교인 자녀를 위한 특별전형 제도를 통해 성숙한 그리스도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