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총 172석 규모 ‘춘천점’ 그랜드 오픈

윤대헌 / 기사승인 : 2022-09-05 13:54:06
  • -
  • +
  • 인쇄
춘천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에 입점

[하비엔=윤대헌 기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강원도 춘천시 석사동에 위치한 춘천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ENTA) 2층에 ‘춘천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총 172석 규모의 ‘춘천점’은 2인석부터 6인석까지 구성된 프라이빗한 독립 부스로 설계해 가족모임이나 다양한 비즈니스 미팅 등 소규모 모임에 안성맞춤이다.

 

▲ 아웃백 춘천점. [사진=bhc]

 

또 아웃백의 상징인 부메랑을 활용한 공간 연출과 브라운&브론즈 톤으로 마감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점이 눈길을 끈다.

 

‘춘천점’이 입점한 ENTA는 다양한 쇼핑·문화를 누릴 수 있는 종합쇼핑몰로, 춘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최근 패밀리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이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은 쇼핑몰과 백화점으로 집중되고 있어 몰 중심으로 한 매장 오픈이라는 신규 출점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며 “좀더 많은 고객이 아웃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수도권 외에 지방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춘천점’에 대한 지역 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지역 주민들과 다양한 소통을 통해 지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또 지역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