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SPC의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5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초코 시트와 크림, 바삭한 초코볼이 들어있는 초코 케이크 ‘윈터 포레스트’ ▲크리스마스 트리를 딸기로 표현한 생크림 케이크 ‘스트로베리 트리’ ▲빙하 속 새하얀 북극곰의 모습을 표현한 생크림 케이크 ‘윈터 베어’ ▲반짝이는 레드 글레이즈로 화려하게 완성된 딸기 케이크 ‘레드 글레이즈’ ▲이탈리아산 밀가루에 시트러스향이 풍부한 과일 원료로 만든 ‘골든 파네토네(한정수량)’ 5종이다.
![]() |
SPC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5종을 선보였다. [사진=SPC] |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특히 이탈리아 작가 앨리스 발렌티와 협업해 패키지를 디자인한 점이 눈길을 끈다.
파스쿠찌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 오후 7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해피콘 구매 시 최대 25%의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 방송 ‘해피 라이브’를 진행한다. 또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등 배달 플랫폼에서는 7~20일 시즌 케이크 4종을 픽업 사전 예약 시 5000원을 할인해 준다.
SPC 파스쿠찌 관계자는 “맛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파스쿠찌의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와 함께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