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5개 스키장 통합 ‘X5 시즌패스’ 출시…패스 하나로 무제한 이용

윤대헌 / 기사승인 : 2023-09-13 13:30:20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이원리조트는 23/24 스키시즌을 앞두고 오는 19일부터 ‘X5 시즌 패스’를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9일~10월31일 온라인 채널 ‘티켓몬스터’를 통해 판매하는 ‘X5 시즌 패스’는 하이원리조트와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엘리시안 강촌, 에덴밸리 리조트에서 리프트·곤돌라를 시즌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하이원리조트가 5개 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는 ‘X5 시즌 패스’를 판매한다. [사진=하이원리조트]

 

올해는 특히 시즌패스 구매 시 19세 이하 자녀를 대상으로 시즌패스 한 장을 추가로 무료 제공하고, 에너지바·마스크팩·핫팩 등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하이원리조트는 스키장 개장일에 맞춰 스키장에서 하이원스키장만 이용할 수 있는 단독 시즌패스도 300명 한정으로 판매한다. 또 모든 시즌패스 구매고객에게는 객실·스키 라커·리프트·렌털·워터월드·식음업장 등의 할인권을 지급한다. 

 

이민호 하이원리조트 세일즈팀장은 “침체된 국내 스키시장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결과 5개의 스키장 시즌패스를 하나로 묶을 수 있게 됐다”며 “이번 5개사의 협력이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