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와 산타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선물 딜리버리 서비스 등으로, 특히 ‘나만의 신비한 반려동물’ 행사는 가족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에서 연말을 맞아 다양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
크리스마스 당일인 오는 12월25일 탐라홀에서 펼쳐지는 ‘나만의 신비한 반려동물’은 파충류를 비롯한 다양한 희귀 동물을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100% 당첨 럭키드로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증정하고 수익금 전액은 공익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제주도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붉은 지붕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단층형 외관이 마치 지중해 도시를 연상케 하는 이국적 정취를 선사한다.
이곳은 특히 JTBC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의 촬영 장소로 유명하고, 잔디정원과 개별 주차장을 갖추고 있다. 또 생물다양성 콘텐츠 버디프렌즈 캐릭터와 제휴를 통해 조성한 ‘캐릭터 하우스’는 매월 조기에 마감될 정도로 경쟁이 치열하다.
한편 캠퍼트리 호탤앤리조트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