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급증 펫팸족 겨냥 ‘펫 케어 스토어’ 오픈

이길주 / 기사승인 : 2023-05-26 13:22:00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삼성전자는 급성장한 펫팸(펫+패밀리)족 시장에 맞춰 삼성닷컴에 펫 케어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펫 케어 스토어는 삼성전자의 펫 특화 가전과 반려동물 양육에 필요한 다양한 사료, 용품 등 전문 상품까지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올인원 쇼핑 플랫폼이다.
 

 삼성전자가 펫팸족 시장에 맞춰 펫 케어 스토어를 오픈했다.[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펫 모니터링, 펫 돌봄 콘텐츠, 펫 영양 관리 등 반려동물 맞춤 솔루션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삼성 가전과 스마트싱스를 연계한 스마트 펫 케어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삼성전자는 내장된 카메라로 반려동물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하는 비스포크 제트봇 AI, 펫 맞춤 청정 기능을 탑재한 비스포크 큐브 펫케어, 반려동물용 영상 원격 재생 기능을 지원하는 TV 등 스마트싱스 앱과 연계한 다양한 펫 케어 특화 가전을 한데 모아 펫 케어 스토어에 선보인다.

삼성전자의 펫 가전 외에도 타사 스마트 제품까지 스마트싱스와 연동할 수 있다.

아카라의 사료 자동 급식기 펫 피더는 스마트싱스를 통해 어디서나 원격으로 급여량을 관리하고, 몸무게에 맞는 사료를 공급해 최적화된 영양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여 펫 건강까지 관리해준다.

삼성전자는 하반기에 펫 푸드 및 솔루션 전문 업체와 협업해 수의사의 자문을 기반으로 반려동물 교육 훈련 서비스를 지원하는 펫 컨설팅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급증하는 펫팸족 소비자들을 위해 반려동물과 사람 모두가 쾌적하고 편안해지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펫 케어 스토어를 마련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