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돌 그룹 ‘라이즈’ 신규 예능 팝업 전시

이지희 / 기사승인 : 2024-08-20 14:36:23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이지희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까지 MZ세대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에서 STUDIO X+U와 SM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제작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 ‘BOSS RIIZE’(이하 보스 라이즈) 테마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강남대로에 위치한 틈은 LG유플러스가 지난 2020년 9월 개관한 복합문화공간이자 소통 커뮤니티로, 매번 새로운 주제의 팝업 전시가 진행된다.
 

 LG유플러스의 ‘보스 라이즈’ 테마 팝업 전시. [사진=LG유플러스]

 

오는 28일 공개되는 보스 라이즈는 SM엔터테인먼트의 아이돌 그룹 ‘라이즈’의 여행기를 담은 여행 리얼리티(총 12부작)로, 매주 수·목요일 U+모바일tv에서 새로운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번 팝업 전시는 틈 3개 층에서 진행되고, 1층 전시 공간은 라이즈의 예능 스틸컷과 지역별 에피소드를 담은 지도 모양의 조형물을 선보이고, 라이즈 멤버들이 ‘투표를 통해 보스를 뽑는다’는 예능 내용에 맞춰 투표소 부스가 설치된다.

또 방문객은 지하 1층에서 ‘아크릴 마그넷’ ‘레더키링’ ‘엽서북’ 등 보스 라이즈 MD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4층에서는 라이즈 멤버 필터로 사진 촬영과 인화가 가능한 네 컷 사진촬영존을 체험할 수 있다.

이상진 LG유플러스 콘텐츠IP사업담당(상무)은 “보스 라이즈 본편 편성 전 팬들이 아티스트의 색다른 모습과 촬영 현장 분위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를 진행하게 됐다”며 “방문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팝업 현장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스 라이즈 팝업 전시는 사전 예약자와 현장 대기자(20~28일)에 한해 입장할 수 있다. 입장 고객에게는 보스 라이즈 포스터 티켓을 제공하고, 틈 앱 가입자에게는 보스 라이즈 부채를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