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올가홀푸드는 창립 42주년 기념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고객성원에 대한 감사한 마음으로 오는 6월5일까지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가는 앞서 지난 25일까지 진행한 ‘창립 42주년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고,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앵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
올가홀푸드가 창립 42주년 기념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우선 이번 행사에서는 올가의 스테디셀러 ‘마이스터 유기농 제주 블루베리’를 비롯해 ‘루비호두’ ‘호두’ ‘페스츄리 페퍼로니 피자’ ‘페스츄리 불고기 피자’를 1+1 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앵콜 특가 기획전에서는 ‘국산 발아 참깨로 만든 참기름’은 40%, ‘유기농 설향딸기로 만든 딸기잼’ 등은 30% 이상 할인 판매하고, ‘도축 후 4일째 먹는 무항생제 돼지 삼겹살, 목살’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창립 42주년을 기념한 42% 이상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국산 유기농 쌀 100%로 만든 ‘불고기 버섯죽’과 ‘랍스터 죽’은 43%, 고단백·고식이섬유 ‘무가당 그래놀라 오리지널 3종’과 ‘명태순살 생선가스·생닭고기 치킨가스’는 42%를 각각 할인해 준다.
이외 ‘바다의 날’(5월31일)을 기념해 마련한 신선 수산 기획전에서는 울진 후포항에서 살아있는 상태로 배송되는 ‘붉은 대게’를 비롯해 ‘ASC 완도 활전복’ ‘흑산도 자연산 비단가리비’ ‘자연산 손질 갑오징어’ ‘키조개 관자’ 등을 선보인다.
또 ‘무가당 유기농 석류쥬스’ ‘맑은농장 유기농 진한 보리차, 진한 우엉차’ ‘미주라’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등을 할인 판매한다.
김현우 올가홀푸드 마케팅팀 담당은 “창립 42주년 기념행사에 큰 호응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파격가에 제공하는 앵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올가는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알뜰 쇼핑족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